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냄비 개봉기 (네오플램 피카 웍 냄비 구매/ 정말예쁨)

by 찐여사 2021. 12. 8.

평범하게 결핍 없이 잘 생활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닥치는 병이 있어요. 바로 지름병이랍니다. 이것저것 생필품을 사러 코스트코에 가게 되었는데요. 냄비 코너를 보는데 '음, 카레를 만드는 데 사용하고 있는 프라이팬은 4인분 이상을 만들기에는 작던데 새 냄비를 살까? 냄비는 볶을 때 잡고 하기가 불편한데 더 큰 후라이팬을 사야 할까' 고민이 밀려왔죠. 그러면서 조목조목 디자인과 크기를 보면서 관찰했어요.

 

휘슬러 쿡웨어 세트 9p 독일산 499,900원.
코스트코 냄비

먼저 휘슬러가 있네요. 들어보니 무거워요. 사용하다 손목 나가겠어요. 제품 구성, 내구성, 원산지를 다 제치고 우선 이번 달 생활비 예산안에 냄비 50만 원은 포함되어있지 않으므로 사진만 찍고 괜히 한번 뚜껑 열어보고는 패스하려고 하다가, 9p의 구성이 키157인 내가 제대로 볼 수 없는 위치에 진열되어 있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긴 합니다.

 

총 5세트인데 하나는 뚜껑이 없습니다.

 음 결국 냄비 하나당 10만원이다 이 거구만.

 

 

 

그 옆에 찜기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이 있네요.

에델코첸 냄비세트 7p 99,900원.
코스트코 냄비

집에도 찜기가 있으니 넘어갑니다.

 

 

글라스락 그리들팬 24,990원
코스트코 냄비

캠핑용으로 그리들 팬 작은 사이즈가 있는 데 사용하기 간단하고 편하긴 해요. 주로 고기를 구워 먹는 데 사용해요. 부대찌개가 모델인데 음 넓어서 원래 것보다 편하겠는데? 하다가 '부대찌개는 10년 살림살이 중 단 한번 해 먹어 볼 정도로 자주 해먹지도 않잖아..' 다른 요리를 하기에는 메뉴가 한정되겠다 싶어 넘어가요.

 

 

네오플램 피카 웍팬 세트 59,900원

색깔 이쁘고 손잡이 이쁘고, 작은 웍은 라면 한 개 끓여먹거나 된장찌개 만들기에 딱이고 큰 웍은 집에 있는 프라이팬과 너비는 비슷한데 두배로 깊어 보이네요. 요거 후보 1번 당첨입니다.

 

 

또 눈에 들어오는 게 있을까 살펴봅니다.

테팔 매직핸즈 쿡웨어세트 5p 프랑스산 82,900원.

이 상품도 가격이나 기능이나 구성이 괜찮았어요. 그런데 색깔이 썩 와닿지 않은 가을색에 샘플에 흠집이 많습니다. 유독 이것만, 코팅이 약한가 싶어요. 테팔이라 음식이 들러붙거나 하는 일은 없을 테지만 구성이 좀 많기도 하고(수납장은 좁은데) 손잡이를 붙였다 떼었다 내 성미에 귀찮을 것 같기도 해요.

 

 

버그너 세트 6p 67,900원/ 해피콜 프라이팬 3p 62,900원.

자세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세 구성

결국 집에 데려온 건 예쁜이들입니다.

 

네오플램 웍팬 세트 박스 사진.
웍 상세 사진.

손잡이 기둥 안에 공간이 있는 건 몰랐네요. 자잘한 것 들어가지 않도록 관리 잘해야겠어요.

 

 

오늘 장 봐온 것들이 이렇게 많네요.

간식들, 화장지, 접시세트

코스트코+하나로마트+교보문고=일주일은 지출하지 않겠습니다.

 

15분 동안 활개 친 지름병으로 그릇세트도 샀답니다.(수납장 좁다고 테팔을 고사했던 게 불과 5분 전. 결국 어떤 행동을 하든 내 마음 가는 대로, 그 선택의 이유는 갖다 붙이기 나름)

접시세트사진

접시들이 넓고 가벼워서 사용하기는 편리한데 겹겹이 쌓을 때 딱딱 위아래가 들어맞는 소리가 나지 않고 약간 긁히는 소리? 가 나요. 중국산이라 그런가. 그 점 빼고는 만족.

 

이제 웍을 이용해 맛 좋은 백종원 카레를 만들 거예요.

 

끝.

 

 

반응형

댓글